에이프릴 공식입장!!! 이현주 주장

Posted by jangparo
2021. 4. 18. 11:21 카테고리 없음

 



그룹 에이프릴이 전 멤버 이현주의 괴롭힘 피해 주장을 부인했어요.

에이프릴 소속사 DSP미디어는 18일 해당 게시글에 언급된 내용은

객관적 사실과는 전혀 다른 일방적이고, 왜곡된 주장일 뿐이라고 반박했어요.


.........

이어 에이프릴을 탈퇴한 지 5년이 지난 후에

이현주씨와 그 측근들이, 오랜 기간 동안

어려움을 겪으며 같이 노력해 온 에이프릴

멤버들과 소속사에 대해서일으킨 무책임한 행동으로 인해,

멤버들과 회사는 이미 감내하기 힘든 정신적

고통과 유무형의 손실을 입었습니다.라고 설명 했어요.


또 피해를 입은 멤버들 또한 진실을 밝히고

억울함을 풀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였지만, 지극히

주관적이고 무책임한 주장만 반복될 뿐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것을 우려하여 사법기관의 공명정대

하고 엄정한 조사를 통해 객관적 진실을

밝히기로 하였던 것이라며 모든 진실과 언급된

멤버들의 억울함은 현재 진행 중인 법적절차를

통해서 곧 밝혀질 것이라고 강조했어요.


이현주는 18일 자신의 인스타에 3년 동안 멤버들에게

폭행, 폭언, 희롱, 인신공격을 당 했고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했었다라고 폭로했어요.

친동생이 대신 폭로한 지 약 한 달만에

직접 피해를 주장한 것입니다.

 



● 다음은 에이프릴 관련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DSP미디어입니다.

금일 게재된 이현주씨의 SNS 게시글 관련해 당사의 입장입니다.

해당 게시글에 언급된 내용은 객관적 사실과는 전혀

다른 일방적이고, 왜곡된 주장일 뿐입니다.


에이프릴을 탈퇴한 지 5년이 지난 후에 이현주씨와

그 측근들이, 오랜 기간 동안 어려움을

겪으며 같이 노력해 온 에이프릴 멤버들과

소속사에 대해서일으킨 무책임한 행동으로 인해, 멤버들과

회사는 이미 감내하기 힘든 정신적 고통과

유무형의 손실을 입었습니다.

피해를 입은 멤버들 또한 진실을 밝히고 억울함을

풀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였지만, 지극히 주관적이고

무책임한 주장만 반복될 뿐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것을 우려하여 사법기관의 공명정대 하고

엄정한 조사를 통해 객관적 진실을 밝히기로 하였던 것입니다.

모든 진실과 언급된 멤버들의 억울함은 현재 진행

중인 법적절차를 통해서 곧 밝혀질 것입니다.

많은 분들께 심려와 불편을 끼쳐드려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