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영입하고 유희열 신사옥. 새로운 출발?
가수 유희열이 유재석을 영입한데 이어 100억 원대건물로 사옥을 이전하면서 안테나의 새로운 시대를 열리는데요.유희열이 수장으로 있는 안테나는 지난 14일 유재석과 전속계약을 체결 했다고 공식 발표했어요.유재석이 소속사를 이적하면서 역대 최고인 100억원 이상의계약금을 받았다고 알려지며 더욱 화제를 모았던 바.
.........
안테나는 "유재석씨는 명실상부한 국민 MC, 국민 개그맨으로서 콘텐츠에대한 진지한 고민과 열정을 바탕으로 늘 새로운것에 도전하면서 영역을 넓혀왔다”며 "안테나가 지닌 자유롭고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새로운 도전을 이어갈 수있도록 힘을 보태며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앞으로도 유재석씨를 향한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 습니다.
유희열 역시 직접 쓴 손글씨가 담긴 영상을 통해유재석을 향한 환영 인사를 전했어요.유희열은 "Welcome 유재석.농담처럼 주고 받았던 말들이 현실이 되었습니다.”라며 "이제는 같이,같은 곳을 바라보며 걷게 되었다는 사실에 마음이 벅차오릅니다.”라고 말했어요.
이어 그는 우리가 같이, 좋은 사람들과 재미있고 즐겁게더 좋은 날들을 위하여 이 길을 걸으려고합니다.라며 앞으로 있을 눈부신 나날들을 기대하면서 환영의 인사를 전합니다.2021년, 데뷔 30주년을 맞이한 유재석 그리고 그의 새로운날들에 안테나가 같이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안테나는 이번 유재석의 합류와 같이 아티스트들이 더욱 적극적으로프로젝트의 기획 등에 참여하면서 여러 가지 영역으로확장할 수 있도록 발판을 마련, 음악과 예능두 측면에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콘텐츠들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유재석이라는 초특급 스타 영입과 같이 안테나는 또 하나의변화를 맞이하게 됐습니다.유희열이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있는 한 건물을지난 3월 103억 원에 매입한 것.이 건물은 지하 2층, 지상 3층, 옥탑1층, 연면적 837.8㎡) 규모로 알려 졌으며,유희열은 해당 건물을 안테나 사무실로 활용할 계획입니다.
이와 관련해 유희열의 소속사 안테나 측은 19일 OSEN에건물 매입한 것이 맞다며 소속 아티스트들이 더욱자유롭게 여러 가지 활동을 할 수 있도록지원 하고 여러 가지 장르의 신인 아티스트발굴에도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 습니다.
이어 소속사 측은 이를 위하여 연습실 등더 편리 하고 좋은 환경을 완비하기위하여 새로운 사옥을 마련 했고, 8월중이전할 예정이라고 전했어요.이처럼 새 식구 영입과 같이 사옥 이전까지새로운 변화를 맞이한 유희열과 안테나가 앞으로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또 유희열이 대표를 맡고 있는 안테나는 정재형,토이, 루시드폴, 페퍼톤스, 정승환, 권진아, 샘김,적재 등 작곡, 프로 듀서, 보컬에이르는 여러 가지 분야에서 자신만의 음악적개성과 독보적 역량을 갖추고 있는 실력파뮤지션들이 소속되어 있습니다.#유희열 신사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