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jangparo
2021. 8. 20. 10:24
카테고리 없음
카테고리 없음
배우 박서준의 데뷔 10주년을 맞아 일본 팬들이장애청년을 위한 선행을 펼쳤습니다.푸르메재단은 박서준의 일본 서포터즈인 PSJ아이시떼루가 데뷔 10주년 기념일에맞춰 812만 원을 기부 했다고 20일 밝혔 습니다.팬들은 박서준 씨가 지금껏 선한 마음과 열정으로 사랑받은 배우인 만큼 앞으로도 오랫동안 빛나길 바라는마음으로 나눔을 결심 했다며 장애청년들이 열정을 쏟으며꿈을 이룰 수 있는 푸르메소셜팜이 되기를 바란다고나눔의 소감을 전했어요.
.........
이번 기부금은 발달장애 청년들의 자립을 위하여 푸르메재단이 짓고있는 푸르메소셜팜 건립기금으로 사용됩니다.오는 11월 완공되는 푸르메소셜팜의 기부벽에 박서준과 서포터즈의이름이 같이 새겨질 예정되었습니다.
백경학 푸르메재단 상임이사는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배우박서준 씨의 데뷔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보내주신기부금은 장애청년들이 자립을 꿈꿀 수 있는 일자리를만드는 데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어요.PSJ아이시떼루가 기부한 푸르메소셜팜은 재활치료를 마친 장애청년의 자립을돕기 위하여 푸르메재단이 추진 중인 일자리 사업입니다.첨단 스마트팜 기반의 푸르메소셜팜에서 장애청년을 위한 좋은 일자리모델을 제시할 예정되었습니다.
작년 10월 경기도 여주에서 착공해 온실동과 가공동을먼저 완공했으며, 현재 이곳에서 38명의 장애청년이근무 하고 있습니다.올해 하반기 전체 완공을 목표로 건축공사가 진행 중입니다.
박서준 일본 팬클럽, 데뷔 10주년 맞아 푸르메재단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