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jangparo
2021. 8. 27. 10:38
카테고리 없음
카테고리 없음
분위기마저 남다른 전도연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 됐습니다.오는 9월 4일 첫 방송을 앞에 두고 있는JTBC 10주년 특별기획 "인간실격"은 인생의 중턱에서 문득아무것도 되지 못 했다는 것을 깨닫는, 빛을향해 최선을 다해 걸어오던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는데요.전도연은 극 중에서 작가가 되고 싶었던 대필 작가부정 역을 맡았습니다.부정은 최선을 다해 걸어왔으나 인생의 내리막길 위에서 실패한본인과 마주하면서 삶의 이유를 잃어버린 인물입니다.
존재만으로도 마치 한 편의 드라마를 방불케 한전도연의 포스터 촬영장 모습은 부정 캐릭터 그 자체였습니다.공허와 고독으로 가득한 눈빛과 아련 하고 쓸쓸한 부정의표정까지 자질구레한 고통을 끌어안고 살아가는 부정의 여러가지 감정 변화를 짧은 시간 안에 자유자재로 표현했어요.5 년 만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인간실격"을 선택한 만큼이번 드라마를 통해 보여줄 전도연의 폭넓은 연기가벌써부터 기다려지는 이유입니다.
"인간실격"은 영화 "천문" "덕혜옹주" "봄날은 간다" "8월의크리스마스" 등의 수많은 명작을 탄생시킨 한국멜로 영화의 거장 허진호 감독의 첫드라마 연출작으로 "멜로퀸" 전도연과의 만남만으로도 따뜻한반응을 불러 모으고 있습니다.JTBC 10주년 특별기획 "인간실격"은 오는 9월 4일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