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jangparo
2021. 12. 6. 10:32
카테고리 없음
카테고리 없음
최민수 촬영복귀 웅남이
배우 최민수가 건강 회복 후 영화 웅남이 촬영장에 복귀했어요.지난 11월 지난 4일 최민수는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서오토바이를 타고 가다 승용차와 부딪혔다.그는 이 사고로 허리와 등을 다치고 병원으로 이송됐고,6일 수술을 받았습니다.
.........
오늘 웅남이문화산업전문회사는 최민수의 영화 웅남이 촬영 재개 소식을전하면서, 배우 최민수가 부상을 회복 하고 근래 촬영장에 복귀했어요.회복 중에도 촬영에 대한 의지를 불태웠던 만큼,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 습니다.
최민수의 촬영 재개와 같이 현장의 활기찬 분위기를엿볼 수 있는 현장 사진이 공개되며관심을 집중 시켰네요.공개 했던 사진 속 최민수는 암흑가 보스 이정식역으로 완벽히 몰입해 연기를 펼치고 있는가 하면,박성웅, 스태프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특별히 영화 웅남이의 첫 촬영 날에는 최민수의 복귀를환영하는 스태프들의 박수갈채가 쏟아졌다는 후문입니다.최민수는 이재 까지의 아쉬움을 달래듯 지치지 않는 열정으로촬영에 임하면서 훈훈함을 더했어요.
촬영장을 다시 찾은 최민수는 영화 웅남이 촬영을 드디어 시작했어요.먼저 갑작스러운 사고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드리며, 또한 바쁜 일정 속에서도 배려해 주신동료 배우분들을 뿐만 아니라 영화 제작진, 스태프분들께도 정말 감사드립니다.무사히 촬영을 마무리해 좋은 영화로 관객 분들께인사드리겠다라고 소감을 전했어요.
한편, 영화 웅남이는 곰이 마늘과 쑥을 먹고사람이 된다는 단군신화를 모티브로 한 영화로,종북 기술원에서 관리하던 쌍둥이 반달곰 형제가어느 날 쑥과 마늘을 먹고 사라진 이야기를 그립니다.웅남이에서 최민수는 암흑가 보스 이정식 역을 소화해극에 팽팽한 긴장감을 더할 예정되었습니다.
최민수를 뿐만 아니라 박성웅과 윤제문, 오달수, 염혜란, 이이경,백지혜, 서동원 등 최정상 연기파 배우 라인업은물론, 개그맨 박성광의 첫 장편 연출작으로 기대를높인 웅남이는 2022년 개봉 예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