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군 한영 열애 8살 차이!!!

Posted by jangparo
2022. 2. 28. 14:14 카테고리 없음

박군 한영 열애 인정.
대박 사건이네요

가수 박군 그리고 방송인인 한영이 8상 연상 연하
커플이 되면서 많은 팬들이 응원하고 있는데요
박군측에서는 28일 보도를 통하여 알려진바에 따르면 박군은
한영과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다고 인정했습니다.

 


.........

 

박군에서는 두사람이 작년 한 프로그램에서 만나서 친한

 

동료로 지내던중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 예쁜 만남 이어 갈수 있도록 응원 해달라고

 

공식 입장을 내놓았습니다.

 

 

 

한영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 역시 확인 결과 한영은

 

가수 박군과 방송 프로 그램을 통해

 

만나 친한 동료 사이로 지내던 중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됐다고 연애를 인정하면서

 

두 사람이 예쁜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꼭 닯은 입장을 내노았습니다.

 

이날 에 말에 의하면 두 사람은 SBS FiL

 

프로 그램 당신의 일상생활을 밝히는가에서 MC로 활약하면서

 

서로를 알게된 뒤 근래 연인으로 발전 했어요.

 

 

2019년 "한잔해"로 데뷔한 박군은 SBS 예능 프로

 

그램 트롯신이 떴다2-라스트 찬스에서 준결승까지 진출하면서 이름을 알렸습니다.

 

이후 그는 SBS 미운 우리 새끼, 채널A 강철부대

 

등의 예능프로 그램에서 활약 중입니다.

 

 

 

한영은 1998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출신으로, 2005년 그룹 LPG 멤버로 데뷔했어요.

 

이후에는 드라마 "엄마가 뭐길래", "해피 시스터즈", "슈퍼대디 열"

 

등에 출연하면서 연기 활동에 나섰 습니다.

 

 

#가수 한영 프로필

 

2017년 기준 올해 나이 40살

 

한영은 슈퍼 엘리트 모델 출신의 가수이자 배우

 

그리고 MC 등 만능 엔터테이너 죠.~

 

가수 한영하면 나이 뿐 아니라, 가장 큰

 

관심사는 한영 실제키!!!

 

 

 

사실, 프로필 상에서는 179cm라고 하였으나, 케이블 방송을

 

통해서, 한영 실제키는 180cm가 넘는다고 밝히기도

 

했으니, 일단 여자 연예인 키가 180cm가

 

넘어가면 상당한 부담으로 느끼는 듯 하네요.

 

한영 다리길이만 110cm라고 하며 여자 연예인들 중에서는

 

가장 긴 다리를 자랑합니다.

 

 

 

<정말 한영 다리길이 엄청나네요.

 

110cm라고>

 

가수 한영은 모델 출신으로 슈퍼모델 & 미스코리아들이 모인

 

획기적인 걸그룹이었던 LPG로 가수 데뷔를 했어요.

 

한영 스스로도 이 시절이 가장 즐겁고 행복했다고 하는데,

 

이후 한영은 입담이 워낙 좋아 시트콤에도 모습을

 

드러냈고 각종 방송 프로그램들의 진행을 맡기도 해서,

 

마치 아나운서 같은 가수였다고나 할까요?

 

 

가수 한영은 모델일을 할 초기 시절 좋은 몸매

 

때문에 누드화보 제의까지 받은적이 있답니다.

 

당시 한영에게 제시된 누드화보 금액은 2억원! 하지만

 

한영은 돈은 없으나 자존심은 있는 그녀만의

 

가치관으로 1초의 망설임도 없이 No!라고 했다는 것!

 

개인적으로 느끼기에도 가수 한영은 자존심이 강하다고 느끼는

 

대목은 또 있죠.

 

바로 한영이 바라보는 남자에 대한 가치관~, 한영은

 

자신이 성공하면 남자는 그져 붙는 존재라고

 

생각한다고 말한 적이 있죠.

 

 

 

2012년도에 한영 고비도 있었어요.

 

바로 갑상선 암으로 수술을 받고 다시 연예계에

 

컴백하는데 5년이란 시간이 흐른 건데요.

 

이후 한영은 세미트로트인 빠빠로 컴백을 해서 화제가 되었었죠.

 

 

당시 가수 한영은 노래를 영영 부르지 못할 것

 

같다는 불안감과 스트레스 때문에 정신적으로 많이 힘들었다고 하는데요
이번에 박군 한영 열애 인정으로 서로에게 위로가 되고 힘이 되는 사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박군 한영 열애

 

 
반응형